tephen Wong은 공개적으로 자신을 "탐욕스러운" 사람이라고 설명합니다. 풍경화 가는 길고 때로는 힘든 하이킹을 하는 동안 가능한 한 많은 풍경을 흡수하려는 그의 욕구를 언급하고 있습니다. 그는 호화로운 그림으로 번역하기 전에 인상으로 스케치북을 채우는 것을 봅니다. 팬데믹 시대는 Wong에 창의성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습니다. 작년에 여행할 수 없었기 때문에 그는 페루의 마추픽추와 일본의 후지산과 같은 장소를 묘사한 대규모 그림인 "구글 어스의 그랜드 투어(A Grand Tour in Google Earth)"를 대신 제작했습니다. 스튜디오를 떠나지 않고 그는 구글 어스의 위성 이미지와 인터넷에서 검색한 사진, 그리고 이전에 방문했던 장소에 대한 자신의 기억을 사용했습니다. 35세의 집인 홍콩은 변함없는 뮤즈다. 산, 해변, 섬, 현기증이 나는 도시 경관이 모두 서로 근접해 있는 독특한 지형은 그가 길을 따라 만나는 것에 대한 환상적인 해석을 불러일으킵니다. 그는 지난 10년 동 안 수백 점의 눈에 띄는 작품을 만들어 도시에서 가장 유명하고 수집된 현대 예술가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이제 Wong은 다음 야심 찬 노력으로 홍콩으로 다시 관심을 돌려 100km(62마일)의 MacLehose Trail을 포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지역의 드라마틱한 전원 풍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한 이 산책로는 난이도와 오르막에 따라 10단계로 나뉩니다. 홍콩의 신계를 동서로 가로지르며 단일체 라이언 록(Lion Rock)과 "천 섬 호수"로 더 잘 알려진 터이람 청 저수지와 같은 상징적인 자연 랜드마크를 가로지릅니다. MacLehose 프로젝트는 Wong이 오랫동안 착수를 고려했던 프로젝트이지만 홍콩의 빠른 개발 속도는 그를 "기회를 포착"하고 작년 9월에 마침내 작업을 시작하도록 이끌었습니다. 전시를 기획한 Bonham의 아시아 현대미술 책임자인 Marcello Kwan은 Wong의 예술적 언어를 초현실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표현이라고 설명합니다. 그러나 화가의 일인칭 기억의 통합은 또한 그의 스타일을 매우 개인적으로 만든다고 Kwan은 덧붙였습니다. Kwan은 최근 18개월 동안 Art Basel 아트 페어와 유명한 지역 갤러리에서 전시하는 Wong의 경력에서 최근 활발한 활동을 생각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열성적으로 그림을 그리는 것은 그의 최신 작품에서 나타납니다. Wong이 이번 달 경매 하우스 Bonham을 통해 데뷔한 이 새로운 시리즈에는 트레일의 10단계 각각에 전용으로 지정된 10개의 대형 캔버스와 8개의 작은 그림과 30개 이상의 종이 작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든 것이 변하고 있다는 느낌이 듭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내일 모든 것이 여기에 올 수 있을지 확신할 수 없습니다."
Kwan은 전화 인터뷰에서 "그의 색조는 (그의) 초기에 비해 완전히 변했습니다. 더 흙 같은 색에서 매우 다채로운 색으로 바뀌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지난 10년 동안의 그의 예술적 성취의 결론"이라고 생각합니다. Wong과의 하이킹은 그의 명상 과정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그는 종종 5분에서 10분 정도 멈춰 눈에 들어오는 것을 빠르게 그립니다. 그는 사진을 찍는 것을 선호하는 방법입니다. "저는 손으로 암기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렇게 정확하지는 않지만 깊이 이해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됩니다."
"요즘은 특히 기술이 발전하면서 iPhone으로 사진을 찍어 풍경을 매우 정확하게 캡처할 수 있는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하지만 나에게는 너무 빠르다. 하이킹 후반부에 그는 걸음을 멈추고 트레일을 따라 편재해 있기 때문에 처음에는 눈에 띄지 않는 키가 크고 푸른 나무를 스케치합니다. 그러나 Wong은 이 특정 클러스터가 풍경을 왼쪽의 산과 오른쪽의 인공 저수지와 고층 건물로 나누는 방법에 끌립니다. "나는 (이러한) 대화 유형을 정말 좋아합니다."라고 그는 덧붙입니다. MacLehose Trail의 7단계가 시작되는 Shin Mun Reservoir에서 그는 가늘고 희미한 구름을 배경으로 홍콩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인 3,140피트의 Tai Mo Shan을 열렬히 스케치합니다. 그는 “나는 항상 풍경과 하늘의 관계를 표현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하며 단단한 산과 부드러운 구름의 대비를 지적한다. "그가 (특정한) 경험을 그림에 어떻게 담았는지 보는 것은 흥미롭습니다."라고 구는 전화로 Wong의 그림에 들어간 풍경을 꼽으며 말했습니다. 다른 친구와 함께 걸었습니다. Wong의 작업의 친구이자 수집가인 Sergio Koo는 macle hose의 10개 스테이지 중 약 절반에 대해 그와 합류했습니다. 그에게 있어 화가와 함께하는 하이킹은 그가 열렬한 러너로서 일반적으로 빠르게 지나치는 풍경의 일부를 발견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Wong은 몽환적인 색조를 통합할 뿐만 아니라 때때로 주요 랜드마크의 방향을 변경하여(서쪽이 아닌 Needle Hill의 동쪽에 나타나는 스테이지 7의 저수지와 같이) 현실에 뿌리를 둔 가상의 느낌을 더합니다. 그의 캔버스는 몰입감이 뛰어나지만, 낙하산과 같은 야외 활동, 심지어 그림으로 묘사된 미니어처 사람들을 포함하는 것이 "중요한 역할"이라고 큐레이터 Kwan은 말합니다. "저는 풍경을 정확하게 포착하는 것보다 자연을 어떻게 해석하는지에 관심이 있습니다."라고 Wong은 설명합니다. "저에게는 레고 놀이와 같습니다. 구성, 선 및 색상으로 풍경을 구축합니다." "가까이 가면 실제로 그림 안에 아주 작은 사람들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입니다. "저에게는 그것이 가장 아름다운 부분입니다. "물론 풍경은 훌륭합니다. 하지만 결국은 인간에 관한 것 같아요. 그래서 사람들은 너무 작아도 그림에 있는 모든 사람은 매우 중요한 요소로 간주합니다. 그것은 그들의 여행에 관한 것입니다. 스티븐은 다른 사람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사람들뿐만 아니라 이 여정의 참가자 중 한 사람인 자신에게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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