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상 디자이너 Glyn Dillon이 Matt Reeves의 새로 개봉된 영화 "The 배트맨" 작업에 관심이 있는지 묻는 전화를 받았을 때 그가 가장 먼저 스케치한 것은 한 쌍의 귀였습니다. "귀가 얼마나 크니?" 그는 걱정했던 것을 기억했다. 그는 Zoom을 통해 "어떤 이유로든 모든 팬에게 큰 문제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1943년 텔레비전 연재물에서 조엘 슈마허 감독이 "배트맨 포에버"(1995)와 "배트맨과 로빈"(1997)으로 서명한 젖꼭지를 덮은 근육 번호, 기형 마스크와 악마처럼 돌출된 귀가 지금은 악명높았습니다. 잭 스나이더의 2016년 버전에서 벤 애플렉이 입었던 초대형 배트 수트. 그러나 모든 수정, 실패 및 성공에도 불구하고 역사적인 의상은 여전히 부인할 수 없는 힘을 갖고 있습니다. Pattin son은 영화 개봉을 앞두고 GQ 잡지에 "수트를 입는 즉시 당신에게 뭔가를 하는 것 같습니다. 당신은 매우 특정한 방식으로 행동하기 시작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담 웨스트와 마이클 키턴부터 조지 클루니와 크리스천 베일, 그리고 지금은 로버트 패틴슨에 이르기까지, Caped Crusader의 각 버전은 새로운 세대의 시청자를 위한 척도가 됩니다. 그러나 그의 배트 수트보다 배트맨의 명성을 확고히 하는 것은 없을 것입니다. Cross man은 같은 통화에서 "배트 수트가 할 수 있는 가장 현실에 기반을 둔 것"이라며 "환상적인 요소를 많이 제거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이 배트 수트의 이야기는 사실주의에 대한 확고한 초점으로 인해 이미 나머지 부분과 구별됩니다. Star Wars 영화 "Rogue One"(2016) 및 "Solo"(2018)에서 함께 작업한 오랜 동료 Glyn Dillon과 Dave Cross man의 작품입니다. "작은 아씨들"(2019) 의 캐스트 의상을 입은 그녀의 작품에 대한 오스카. Martin Scorsese의 "Taxi Driver"(1976)에서 영감을 얻고 필름 누아르 장르에서 크게 차용한 Matt Reeves 감독은 자신의 영화를 위해 손상된 백만장자 Bruce Wayne의 보다 현실적인 버전을 만드는 데 열심이었습니다. 부모의 살해로 여전히 상처를 입은 젊은 왜인은 고담시에서 가면을 쓴 자경단원으로써 조직범죄와 악당 더 리들리와 싸우는 그의 새로운 삶과 씨름하고 있습니다. 방탄조끼의 질감과 움직임, 경찰에서 영감을 받은 유틸리티 벨트를 모델로 한 방탄복 보디슈트입니다. "분명히 그가 경찰서에서 가져온 물건인 것 같군요." 딜런 이 킬킬 웃었다. Scorsese의 심리적으로 불안한 주인공인 Travis Bickle의 실제 스타일에서 Wayne은 손목에 숨길 수 있는 퀵-소묘 건 홀스트를 만들어내기까지 합니다. 그의 소송은 이 이야기와 함께 만들어졌습니다. 분노하고 경험이 없는 외부인이 세상의 잘못을 스스로 바로잡으려는 이야기입니다. 가정식이고 아마추어적인 이 배트 수트는 눈에 띄는 탑 스티칭과 노출된 지퍼로 덮여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실제처럼 느껴지기를 원했습니다."라고 Dillon이 말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생각하고 있던 것 중 하나였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정말로 (배트 수트)를 가지고 있다면 파리를 가질 것이고 당신은 그것을 아주 쉽게 입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전 마스크의 전형적인 조각되고 주름진 이마도 보다 중립적인 표정으로 대체되어 탐정으로 달빛을 받을 때 배트맨이 더 잘 섞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것은 광대뼈 바로 아래에서 날카롭게 잘려져 있다고 Cross man은 지적합니다. 이것은 원래 만화책 묘사와 매우 흡사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의 턱을 가릴 수 없었습니다."라고 Dillon이 끼어듭니다. "(패틴슨은) 놀라운 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배트맨의 시그니처 몰드 마스크인 카울도 가죽 패널을 손으로 꿰매는 모습을 모방합니다. Dillon은 DIY 느낌에 대해 "아무도 그런 종류의 일을 한 적이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ross man은 표면에 총알이 긁힌 자국과 움푹 들어간 자국이 있어 이전의 긴밀한 통화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연구는 간단했습니다. "그는 매우 상징적인 캐릭터입니다. 일반적인 장비에 대해 알고 있을 뿐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무엇을 좋아했습니까?''에 더 가깝습니다."라고 Dillon은 회상했습니다. 그들은 Frank Miller의 1987년 랜드마크 만화 이야기 "Batman: Year One"(Reeves의 또 다른 핵심 텍스트)에서 나중에 다시 등장한 Adam West의 1960년대 배트 수트의 회색을 재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배트 수트가 독특하지만 어떤 사람도 섬이 아닙니다. 그리고 어떤 버전의 배트맨도 진공 상태에서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Dillon과 Cross man에 따르면, 80년 이상의 가치가 있는 프랜차이즈 내에서 운영하는 것은 도움이 되기도 하고 방해가 되기도 합니다. "회색 양복과 검은 망토가 있습니다."라고 Cross man이 말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두 가지 사이에 멋진 대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또 다른 검은 얼룩이 아닙니다." Cross man과 Dillon은 1997년의 "Batman & Robin" 이후로 미묘하지만 누락되었던 기능인 상징적인 노란색 악센트를 다시 도입했습니다. "우리는 소매에 이 작고 작은 위빙이 있고 거기에 약간의 노란색이 있습니다."라고 Dillon은 설명했습니다. "다시 가져오길 잘했어." Cross man에 따르면 더 큰 생산 예산과 더 정교한 재료에 대한 더 나은 접근성은 물론 의상의 궤적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일부는 그 당시에 실제로 달성할 수 있는 것에 의해 주도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초기(영화) 배트맨을 보면 천이 처진 것을 볼 수 있지만 아담 웨스트가 등장할 즈음에는 천이 약간 좋아지고 있습니다. 최초의 배트맨 이야기가 1939년 "Detective Comics" 호에 등장한 이후로, 이 슈트는 캠프와 화려한 의상에서 뚜렷한 군국주의적인 것으로 진화했습니다. 만화책 작가이자 배트맨 연대기 작가인 매슈 K. 매 임(Matthew K. Manning)은 화상 통화를 통해 "배트 수트 자체가 확실히 더 복잡해졌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제, 슈트는 모두 합쳐진 갑옷 조각에 가깝습니다. (이전 적응에서) 그것은 정말로 그냥 스타킹이었습니다." 라이크라 옷을 입은 배트맨의 시대는 이미 지나간 것처럼 느껴지지만 매임은 관객이 여전히 스크린에서 더 많은 환상을 볼 자격이 있다고 믿습니다." (영화 제작자) 대중 관객을 위한 갑옷(머슬 슈트)에서 정말 벗어날 수 없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말했다. "실용적인 것을 만드는 것에 대한 강박관념이 있습니다. (업계)가 판타지로 현대 관객을 신뢰하지 않는지 모르겠습니다. 즉, 크리스토퍼 놀런 이후로 배트맨 영화에 열광하는 팬들을 본 적이 없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여기에서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배트맨은 항상 그의 최신 감독에게 달려 있을 것입니다. Dillon은 이것이 아마도 캐릭터의 아름다움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예술적 해석의 끝없는 순환을 통해 "영원히 사는 것"입니다. "항상 할 수 있는 다른 버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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