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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트(Art) 뉴스

오스카 패션 역사상 최악의 밤인가?

by 종규 2022. 6.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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할리우드가 역대 최악의 레드 카펫 중 하나를 제공한 지 20년이 되는 해입니다. "뷰티풀 마인드"와 첫 번째 "반지의 제왕"으로 큰 상을 받은 밤, 진정한 Y2K 스타일로 2002년 아카데미 시상식은 스파게티 스트랩, 눈에 띄는 허리 부분, 형태가 없는 이브닝 웨어로 가득했습니다. 올해 최고의 조연 여배우 제니퍼 코넬리(Jennifer Connelly)에 대한 더 많은 망할 리뷰가 저장되었습니다. 제니퍼 코넬리(Jennifer Connelly)는 식기 수색의 얇은 명주 그물 가운과 어울리지 않는 스카프(Smith가 "창백한 똥색"으로 묘사한 그늘과 Scripps Howard 뉴스에서 기관 "가래 색"). 다른 곳에서는 Cameron Diaz가 꽃무늬 프린트 드레스로 의견을 나누었고, 80년대 아카데미상 후보에 오른 샐 리 커클랜드(Sally Kirkland)는 무모한 보석으로 장식된 빈 지를 뽐냈고, Faith Hill은 끈이 달린 무지개로 "Somewhere Over the Rainbow" 공연을 놀리면서 고통스럽게 문자 그대로 접근했습니다. 컬러 베르사체 드레스.
당시 코스모폴리탄의 전 편집자인 Marcelle d'Argy Smith는 이날을 "패션 실수의 밤"이라고 표현한 후 여러 스타의 노력을 촉구했습니다. 검은색 아르마니 가운을 입은 Julia Roberts는 "지루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번쩍이는 공작처럼 옷을 입고 행사를 주최한 우피 골드버그는 "절차에 일종의 서커스 요소"를 가져왔다. Barbra Streisand는 벨벳 부르고뉴 "랩/텐트/커튼"으로 "두드러지게" 있었습니다. 당시 인터내셔널 헤럴드 트리뷴(International Herald Tribune)의 오랫동안 보그 편집자로 일했던 수지 멘키스(Suzy Menkes)는 저녁의 외모에 대한 특징적인 리뷰에서 브래지어가 없어 보이는 팰트로가 "개인 트레이너를 만나러 간 것 같았다"고 썼습니다. (그녀는 또한 Connolly를 "익사한 님프처럼 두려운" 사람으로 묘사했습니다) 한편 가디언의 패션 작가인 Jess Carter-Morley는 스타가 "갭 이어 땋기, 고수 아이 메이크업 및 투박한 보석"에서 " 작가가 되었다"라고 썼습니다. 그러나 이 밤은 오스카상 역사상 가장 악의적인 의상 중 하나로 항상 기억될 것입니다. 바로 귀네스 팰트로의 악명 높은 "고수" 드레스(위 사진)입니다. 형태가 없는 Alexander McQueen 작품은 주름진 태피터 스커트와 얇은 몸통이 특징으로 상상할 여지가 거의 없습니다. 여배우의 짙은 눈 화장과 젖 짜는 머리는 앞으로 몇 년 동안 "최악의 옷" 목록에서 의상의 위치를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틀림없이 더 나쁜 일이 올 것이었습니다. Vanity Fair 애프터 파티에서 "Meet Joe Black"의 스타인 Claire Forlani는 위험할 정도로 얇은 끈으로 고정된 스팽글로 장식된 흉갑으로밖에 설명할 수 없는 것을 입었습니다. Selma Blair는 초라한 식탁보처럼 보이는 간신히 프린지 드레스를 입고 도착했고 Heather Mills는 기괴한 횡격막이 있는 투피스를 선택했습니다. 여배우이자 작가인 Suzanne Somers의 드레스는 쉽게 값싼 커튼으로 두 배로 늘어났을 것이고 TV 진행자 Daisy Fuentes는 그것이 할리우드의 가장 독점적인 파티 중 하나라는 것을 잊은 것처럼 청바지와 블라우스를 입고 나타났습니다. 패션 평론가들을 정말 짜증 나게 한 것은 의도가 잘못된 것이 아니라 집단으로 야망이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BJörk의 잊을 수 없는 괴상한 백조 드레스 가 있은 지 불과 1년 후 , 2002년의 레드 카펫은 온화하고 위험도가 낮은 사건처럼 느껴졌습니다.그러나 이것은 Menkes에게 변명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비평가는 참석자들의 노력을 "역사상 가장 지루한 오스카 의상"이라고 부르며 "검은 바다"에서 나오미 왓츠의 모험심 없는 코르셋 드레스를 꼽으며 "보통 섹시한 옷을 입는 구찌조차도" 별 모양 "진정". 여기에는 그럴만한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9/11 공격이 있은 지 불과 6개월 만에 열린 이 행사는 과장된 보안과 이해할 수 있을 정도로 절제된 분위기로 가득 찼습니다. 무장 경찰 이 경비를 서고, 스타들은 금속 탐지기를 통해 보내졌고, 운 좋게 레드 카펫에 앉을 수 있었던 패션 구경꾼들은 새로운 배경 조사를 받아야 한다고 LA 타임즈 가 보도 했습니다. 국가적 분위기에 맞춰 수많은 스타들이 정중하게 낮은 키의 가운을 입고 도착했으며, 그날 밤 많은 유명인사들 중 Reese Witherspoon, Glenn Close, Helen Hunt 및 Renée Zellweger가 검은색을 입었습니다. 그녀는 CNN과의 전화 인터뷰에서 "2000년대 초 패션은 전 세계의 축소판이었다"고 말했다. "저는 제니퍼 로페즈(Jennifer Lopez)의 폐쇄된 베르사체 가운으로 레드 카펫을 덮기 시작했습니다 . 그 순간까지 언론. "그때까지 E!도 없었고 프리쇼도 없었고 탐색 방법을 모르기 때문에 선택이 더 안전했을 것입니다." 당시 AP 통신의 패션 작가인 Samantha Critchell 은 저녁의 레드 카펫을 "많은 스타들이 안전하다고 생각하는" "보수적인" 패션 중 하나로 묘사하면서 보다 외교적이었습니다. 20년 후를 돌이켜 보면 그녀는 그들의 스타일 선택을 9/11이 아니라 레드 카펫 스타일에 대한 급증하는 관심을 둘러싼 두려움 때문이라고 돌렸습니다. 위험해 보이는 외모와 관련하여 Critchell은 많은 유명인사가 이전 외출과 예상치 못한 또는 다른 것을 제공함으로써 "유형과 대결"하고 있다고 이론화했습니다. 니콜 키드먼(Nicole Kidman)의 프릴 핑크 샤넬 가운은 그녀가 1997년 시상식에서 입었던 것으로 유명했던 우아한 샤르트뢰즈 디올 드레스와 대조를 이루는 반면, 제니퍼 로페즈(Jennifer Lopez)의 클래식한 가운과 부푼 헤어스타일은 그녀가 알려지게 될 야한 모습과 나란히 배치되었습니다. "연예인들은 지금처럼 다른 모습을 보여줄 기회가 없었습니다. 당신은 이미 그들을 알고, 스타일이 무엇인지, 모든 것에 대한 의견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2002 년이나 그 어느 때에도 드문 일이 아니 었습니다. 다른 (소셜 미디어 이전) 몇 년 동안 누군가는 고정 관념이되기를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전에 한 일에 반대합니다." 그날 밤 플럽 사이에서 소수의 안타가 발생했습니다. Kate Winslet의 외 어깨가 달린 Ben de Lisi 드레스는 널리 찬사를 받았고 Will Smith는 Ozwald Boateng 양복과 금색 넥타이 로 찬사를 받았으며 비평가들 사이에서 저녁의 남자들이 더 나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 "나는 Halle Berry의 의상이 시간의 시험을 견뎌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Critchell이 ​​말했습니다. "오늘 누군가가 입을 드레스는 아니지만 그녀는 무도회장이었습니다. 그녀는 우승할 것으로 예측되었고 패션 작가로서 우리 모두는 그녀의 차례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것은 순간을 성취했고 기억에 남고 기억에 남습니다. 최고의 여배우에 대한 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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