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이전의 런던과 마찬가지로 밀라노 패션 위크는 아름다운 직접 쇼, 많은 인플루언서와 A급 스타들이 참석하고 높은 화려함과 확실한 광고 히트를 아우르는 컬렉션으로 돌아왔습니다. 급증하는 코로나19 사례로 인해 1월 밀라노에서 열린 두 행사를 취소한 조르지오 아르마니는 엠포리오 아르마니와 그의 이름을 딴 브랜드 모두를 위한 쇼를 개최했습니다. 일요일에 있었던 후자의 행사는 우크라이나에 경의를 표하는 유일한 주요 쇼였으며, 디자이너는 "비극 전개에 관련된 사람들에 대한 존경의 표시"로 모델을 조용한 활주로 아래로 보냈습니다. 구찌는 2020년 2월 이후 처음으로 구찌를 도시에서 선보였습니다. 프라다는 게스트 중 킴 카다시안을 포함했고(미래의 협업에 대한 힌트?) 빨간 머리의 켄달 제너가 보테가 베네타의 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마티외 블레이디의 캣워크를 선보였습니다. 브랜드 비전. 그러나 다른 곳에서는 가시적인 연대의 부족 또는 쇼가 시작된 지 하루 만에 시작된 러시아의 침공에 대한 인정이 이번 주의 가장 큰 결점이었을 것입니다. 행복한 거품 속에서 민란은 동유럽에서 벌어지고 있는 현실을 생각하면 약간 어눌한 느낌이 들었다. Fendi 는 트위드와 시폰의 세련된 디스플레이로 한 주를 시작했으며, 쇼 리드인 Bella Hadid와 맨 앞줄에 앉아 있는 수많은 인플루언서. 대조 및 보관 참고 자료(크리에이티브 디렉터 Kim Jones는 브랜드의 1986년 봄-여름 및 2000년 가을-겨울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음)와 룩에 어울리는 "인" 가방의 컬렉션이었습니다. Max Mara에서 브랜드의 시그니처 테디 베어 코트는 거대한 스커트, 드레스, 트랙 쇼츠로 재탄생되었으며 바닥 길이의 퍼 재킷 및 발라클라바와 함께 거리 스타일과 알파인 슬로프가 만나는 방식으로 선보였습니다. 다재다능하고 착용감이 좋은 혼합이었습니다. 프라다(Prada), 펜디(Fendi), 모스키노(Moschino), 아르마니(Armani), 베르사체(Versace), 돌체 앤 가바나(Dolce & Gabbana)를 포함한 모든 일반적인 주류가 코트를 유지하면서 밀라노는 코로나 이전의 광채로 돌아왔습니다. 야심 찬 라인업(67개의 실제 쇼가 예정되어 있음)은 스타일, 테마 및 미학이 혼합된 것을 제공했습니다. 대비는 Raf Simons와 Miuccia Prada가 흰색 탱크에서 비행사 재킷에 이르기까지 클래식한 의상을 멋진 수제 코트와 섬세하게 수를 놓은 스커트와 교묘하게 섞은 Prada의 표어이기도 했습니다. 실제 Dolce & Gabbana 모델은 네온 고층 빌딩, 간신히 입은 디지털 아바타, D&G 그라피티의 가상 배경을 배경으로 걸었습니다. Diesel에는 브랜드 옷을 입은 거대한 풍선 인형이 있었고 도발적인 포즈로 뜨거운 활주로를 따라 늘어서 있었습니다. Jil Sander s는 세트 중앙에 배치된 고대 그리스 조각상의 복제품을 선택했고 Donatella Versace는 움직일 수 있는 측면 패널이 있는 반사 활주로를 선택하여 착시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가장 흥미로운 형식에 대한 상은 상대적으로 젊은 브랜드인 Sunni에 돌아가야 합니다. 이 브랜드는 전통적인 패션쇼를 버리고 밀라노 외곽에서 공동 창립자인 Simone Rizzo와 Loris Messina가 "퍼포먼스 내의 퍼포먼스"라고 묘사한 쇼를 공개적으로 개최했습니다. 모델들은 산업 건물의 벽을 따라 걷지 않고 달려왔고, 관객들은 금속 벤치에 앉아 휴대폰으로 슬로우 모션으로 쇼를 시청하도록 초대받았습니다. 세트 디자인은 이번 시즌의 많은 쇼에서 의상만큼이나 신중했습니다. 그리고 구찌(Gucci)는 궁극의 3차원적인 설정으로 손님을 맞이했습니다. 흑백 체크무늬 바닥과 바이올렛 조명으로 비친 거울 벽이 있는 거대한 반입이다. 헤비급 선수들이 의욕적으로 실망하게 하지 않았지만, 그들의 캐스팅 선택은 실망스러웠습니다. 예, 인종적으로 다양한 모델이 있었습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불과 몇 시즌 전의 중요한 변화였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그들은 여전히 날씬하고 전통적인 매력을 유지했습니다. 특히 밝은 신인 마르코 람발디(Marco Rambaldi)는 포용적이고 도발적이며 진정으로 재미있는 대담한 런웨이로 이번 주 가장 화제가 된 쇼 중 하나를 선보였습니다. "New Post Romantic Poetics"라는 제목의 이 작품은 (Valentino와 밀라노 패션 위크 주최 측 간의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Maison Valentino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라이브 스트리밍되었으며 다양한 신체 유형, 젠더 유동적인 의상, 전문 모델 중 상당수가 LGBTQ로 식별됩니다. Diesel의 Julia Fox, Prada의 Kim Kardashian, Bottega Ven eta의 Julianne Moore, Gucci의 Rihanna 등 유명 인사들이 밀라노 패션 위크에 다시 돌아왔습니다. 일부 행사는 패션쇼라기보다 레드카펫 시상식처럼 느껴졌습니다. 수많은 인파와 파파라치가 A급 스타들을 보기 위해 각 장소 밖에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Gucci는 최근 발렌시아가(Balenciaga) 및 노스페이스(North Face)와 같은 작업을 해온 협업에 낯설지 않습니다. 그러나 가을-겨울 쇼의 제목인 "Exquisite Gucci"에서 공개한 파트너십은 아직 가장 큰 상업적 성공을 거둔 것일 수 있습니다. 아디다스와의 협업으로 이 레이블은 베레모, 재킷, 두 브랜드 로고의 매시업이 새겨진 거대한 가죽 가방을 착용한 모델을 보내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Alessandro Michele이 레이블을 멋진 선구자로 만드는 자신의 직업이 얼마나 훌륭한지를 증명했습니다. 디자이너들은 밀라노 패션 위크(Milan Fashion Week)에서 반복되는 사토 리얼 선택에 맞게 수제 수트를 사용하여 전 세계 일부 지역에서 주목받는 사무실 복귀 추세를 수용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구찌는 전체 컬렉션을 기반으로 슬림핏과 더블 브레스티드 룩, 크리스털 디테일과 스팽글 장식이 돋보이는 벨벳 턱시도를 선보였습니다.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 eta)는 남성과 여성 모두를 위한 투피스를 최소화했으며, 베르사체(Versace)와 돌체 앤 가바나(Dolce & Gabbana)는 모두 강한 숄더 수트로 컬렉션을 열었습니다. Prada의 구조용 수트 재킷도 가격이 적당했습니다. Hadid 자매가 런웨이를 걸었습니다. Gigi(위 사진)는 화려한 얇은 명주 그물 기차와 팔을 감싸는 금박이 달린 장갑이 특징인 극적인 금 가운으로 쇼를 마감했습니다. 그러나 가장 눈부신 입장을 한 사람은 Scott 자신이었습니다. 붉은 우주 비행사 복장으로 활을 쏘기 위해 나왔을 때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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