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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트(Art) 뉴스

'시라노' 의상으로 자신의 이야기를 전달하는 방법

by 종규 2022. 7.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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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모에 중점을 둔 고전적인 이야기를 어떻게 시각적으로 바꾸나요? 그것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의상 디자이너 Massimo Cantini Parrini가 Edmond Rostand의 1897년 연극 "Cyrano de Bergerac"의 최신 스크린 적응 작업을 시작했을 때 직면한 질문이었습니다. 지난 12월 아카데미상을 수상한 1주일간의 극장 개봉 이후 오늘 개봉하는 조 라이트 감독의 '시라노'는 17세기에서 18세기로 유명한 짝사랑 이야기의 배경을 바꿀 뿐만 아니라, Peter Dinklage의 작품으로, 가상의 시인이자 검객의 특징인 그의 유명한 큰 코를 축소했습니다. "스케줄과 전염병 때문에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팀을 구성하고, 원단을 고르고 주문하고, 촬영을 시작하기 전에 의상이 어떤 모습일지 결정했습니다. 그것은 어떤 영화에서도 매우 촉박한 시간 프레임입니다. '시라노' 같은 영화는 보통 3~4개월을 준비해야 하는데 우리가 해냈다"고 말했다. "그리고 나는 그 결과에 더할 나위 없이 기뻤습니다." Schmidt는 비디오 인터뷰에서 "내 목표는 Cyrano가 자신에 대해 신체적으로 매력적이지 않은 것이 무엇인지 분명히 밝히지 않고 거짓 코뿐만 아니라 그에 대한 모든 언급을 제거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청중이 그가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 스스로 생각하기를 원했습니다. 사람들은 사물을 서로에게 투영하지만 '끔찍한' 자질은 당신에게 끔찍해 보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의 비극적인 결함이 그의 키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 다른 사람들은 그것이 그의 자존심이라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실제로 보는 사람의 눈에 있습니다."

이탈리아 디자이너는 "조는 의상이 이야기의 요소를 정의하기를 원했습니다.
이번 달 초 의상 디자인 부문에서 오스카상 후보에 올랐던 의상 이야기를 짜는 것은 부분적으로 18세기 영감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영화의 각본을 쓴 극작가 에리카 슈미트(Erica Schmidt)는 대부분의 시라노 해석에 사용되는 인공 코와 그 주변의 많은 대사를 제거하는 것이 캐릭터를 재발명하는 데 필수적인 측면이라고 말했습니다. 
Cantini Parrini는 이러한 변화를 해석하고 Wright의 적응이 미국 록 밴드 The National의 악보를 특징으로 하는 뮤지컬이라는 사실을 수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의상을 만들기 위해 입대했습니다. Wright는 또한 각 앙상블을 스타일의 측면에서뿐만 아니라 캐릭터의 페르소나와 사회적 순위의 직접적인 확장으로 생각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Wright가 "Cyrano"를 설정하기로 선택한 기간은 "1600년대(원작 연극이 설정되었을 때)에 비해 훨씬 가볍고 활기찬 기간"을 제공했다고 Cantini Parrini가 말했습니다. 당연히 의상도 그 분위기를 반영해야 했다. "가벼움"을 표어로 하여 Cantini Parrini는 의상의 색조를 위해 런던과 로마의 박물관에서 본 18세기 수채화에서 영감을 얻었고 실크, 리넨, 오간자를 자주 겹겹이 겹친 천을 사용했습니다. 하나는 다른 것 위에 있습니다. "나는 여전히 미묘한 느낌이 나는 전체 몸체 실루엣을 갖고 싶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특히 (Cyrano의 사랑에 대한 관심) Roxanne의 경우(그의 옷장은 Jacqueline Durra가 디자인했습니다)." "이 아이디어는 특정 시대의 본질을 포착하면서 시라노의 세계를 경쾌하고 역동적이며 움직임으로 가득 채우고 정서적 투명성을 부여하는 것이었습니다."라고 그는 설명했습니다. "가벼움은 영화 전체의 기풍이었습니다." 바로크 양식의 도시인 시칠리아의 노트에서 촬영이 시작되면서 그들은 생산이 증가하고 다른 이야기 요소가 자리를 잡는 동안 계속 옷을 만들었습니다("거의 우리가 1700년대의 섬유 회사인 것처럼" Cantini Parrini가 농담했습니다). 그 결과 그와 그의 팀이 의상 하우스에서 기존 아이템을 소싱하거나 대여하지 않고 처음부터 만든 거의 800개의 의상이 만들어졌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시대극은 "전례 없는 방식으로 시라노와 그의 우주를 실제로 보여줄 수 있습니다. , 진정으로 독특하게 느껴질 것입니다."라고 Cantini Parrini가 말했습니다. Wright의 줄거리는 여전히 고전에 충실합니다. 시를 좋아하는 프랑스 육군 장교인 Cyrano는 아름답고 똑똑한 Roxanne(영화에서 Haley Bennett가 연기함)을 비밀리에 사랑하지만 거부할까 두려워합니다. 그를. 잘생겼지만 말을 잘하지 못하는 생도인 그의 또 다른 자아 크리스천(Kelvin Harrison Jr.)도 그녀에게 반하자 시라노는 크리스천을 대신해 서명한 그녀의 열정적인 편지를 쓰기 시작합니다. Cantini Parrini는 캐릭터의 영혼이나 사회적 지위를 의도적으로 나타내는 상징으로 색상을 사용하는 것이 영화의 스토리라인과 전체적인 미학의 핵심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영화를 통해 모든 사람의 지위를 나타내기 위해 색상을 사용했고 각 사람과 그들의 극적인 요구를 향상하거나 정의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다른 캐릭터들 역시 자신만의 고유한 팔레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귀족들은 파스텔로 옷을 입습니다. 이야기의 악당인 늙은 귀족 De Guiche(Ben Mendelsohn 이 분함)는 처음부터 끝까지 거의 분홍색으로 나타납니다. 소박한 음색의 농민과 부르주아; 상아의 성직자; 그리고 Cyrano가 속한 민병대는 빨간색과 모래색 음영으로 나타납니다. 그는 역사적 정확성이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아니라고 덧붙였다. "청중이 이해할 수 있고 이야기에 의미가 있는 앙상블을 만들어야 합니다. 'Cyrano'로 우리는 놀 수 있었고 우리는 해냈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재킷의 소매를 빼서 양복 조끼로 만들거나, 치마를 단추로 잠그거나, 망토로 만들거나, 완전히 벗으면 캐릭터가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전투 장면과 안무 순간을 통해. "분명히 그것은 1700년대에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약간의 재창조를 허용하는 이 드라마는 원작보다 더 친밀한 그늘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록 Rostand의 작품을 특징짓는 모든 언어적 화려함과 허세 부리는 것은 여전히 ​​​​많이 있고 행동의 핵심입니다. 그에 대해 너무도 공공연하게 풍자적인 것, 즉 큰 코가 없으면 Cyrano(실제 극작가이자 철학자인 Savinien de Cyrano de Bergerac에서 막연하게 영감을 받은 페르소나 )는 훨씬 더 인간적이고 공감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궁극적으로 우리 자신의 자존심과 불안함 때문에 사랑하는 사람을 놓칠 수 있다는 생각이 '시라노'의 가장 잊히지 않는 측면이며 우리를 계속해서 소재로 돌아오게 만드는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것은 보편적인 것을 드러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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