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vienne Westwood의 Victorian 코르셋부터 Calvin Klein의 바이어스 컷 슬립에 이르기까지 란제리는 항상 런웨이에서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업계는 극적인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많은 여성이 'Hello Boys' 푸시업 브래지어에서 멀어져 다양성, 신체 양성 및 성별 유동성에 대한 문화적 태도를 반영하는 Marieyat 및 Les Girls Les Boys와 같은 브랜드를 선호합니다. 빅토리아 시크릿 쇼와 함께 사용되었던 팡파르는 여성의 아름다움에 대해 좁고 종종 문화적으로 부적절한 묘사에 대한 논란 이후 크게 줄어들었지만 Fenty 는 모든 모양, 크기에 맞게 제작된 포괄적인 캐스팅과 디자인으로 유명했습니다. 그리고 피부 색조. 그리고 란제리는 남성의 환상을 부추기는 것으로 유명하지만 여성이 자랑스럽게 자기 몸을 보여주고 섹슈얼리티를 표현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보다 자유로운 아이디어를 추진하는 데에도 사용되었습니다. ( 고티에 큰 브라를 입은 마돈나 나 잠옷을 입고 즐겁게 노는 코코 샤넬을 생각해 보십시오)
이것은 오늘날 가장 신선한 패션 재능을 잃지 않았습니다. 란제리가 어떻게 구성되고 인간의 형태에 반응하는지를 기록함으로써 그들은 동시에 드러냄과 힘을 주는 옷을 만들고 있습니다.
다음은 란제리에서 영감을 받은 패션에 대한 전망이 주도적인 세 명의 젊은 여성 디자이너입니다. 현재까지 3개의 컬렉션을 통해 미국 디자이너 Elena Velez는 Grimes, Charil XCX, Solange 및 Ariana Grande를 옷을 입었고 뉴욕과 런던 패션 위크에서 모두 선보였습니다. 이 모든 것은 오늘날의 새로운 시각 언어와 다양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패션이 우리의 웰빙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 이제 그 어느 때보다도, 이것은 달성할 수 없는 완벽함의 이미지에 의해 정신 건강이 침식되기보다는 자신이 착용하기로 선택한 브랜드로 대표되기를 요구하는 여성들에게 반향을 일으키는 메시지입니다. 그러나 자라면서 그녀는 어머니의 외모와 옷차림에 대해 다르게 느꼈습니다. 그녀는 전화 인터뷰에서 "나는 그녀가 예뻐지기를 바랐다. 손톱을 칠하거나 힐을 신었다"고 말했다. "나는 그녀의 바람에 닳은 청바지, 묶은 머리 또는 패치 플란넬의 중요성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실용적인 아름다움에 대한 그녀의 브랜드에 감사합니다."
Velez는 "중서부, 블루칼라의 의미가 무겁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이 지역 자료를 사용하여 여성스러움과 강인함 사이의 관계를 조사합니다. 어머니의 조선소에서 돛을 휘두르는 것보다 당신을 내 세계로 데려오는 더 강력한 방법이 어디 있겠습니까?" "하루하루가 연약한 사람을 지키기 위한 피비린내 나는 전투입니다. 때로는 연약하고 민감한 마음을 보호하는 상처 입은 전사 같은 느낌이 듭니다. 시폰과 강철은 지금 여성으로서 너무 이해됩니다." 현재 런던에 거주하고 있는 Velez는 정기적으로 집에 돌아와 재활용된 선박 돛, 로프 및 가죽으로 컬렉션을 만듭니다. 그녀가 그녀의 시그니처 "공격적으로 섬세한" 작품이라고 부르는 것은 간신히 존재하는 브래지어와 슈미즈를 연상시키는 깨지기 쉬운 모양이 특징이며, 한때 강철로 유명했던 밀워키의 금속세공인 것과 협력하여 만든 코르셋과 같은 강철 막대 구조가 결합하여 있습니다. 조작. Velez는 뉴욕의 Parson's School of Design에서 공부했으며 현재 런던의 Central Saint Martins에서 석사 과정을 마치고 있습니다. 그곳에서 그녀는 미래의 여성성에 대한 낭만적이고 강력한 해석에 계속 빠져들고 있습니다. 그녀에게는 취약함에서 강함이 나옵니다. Dojaka는 이메일에서 "나는 란제리가 몸의 윤곽을 잡도록 구성되는 방식에 관심이 있습니다. "저는 란제리와 동일한 양의 디테일과 스케일로 작업하는 것을 좋아하고 투명하게 레이어를 처리할 수 있는 동일한 순전히 제작으로 작업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내 옷이 현대 여성의 강인함과 부드러운 이중성을 포용하기를 원한다"고 그녀는 말했다. "예상치 못한 디테일과 컬러 팔레트가 어우러져 고혹적이고 만질 수 없는 여성의 이미지를 중심으로 미스터리한 느낌을 연출합니다." 알바니아 태생의 디자이너는 2019년에 졸업한 Central Saint Martins에서 석사 과정에서 그녀의 시그니처 드레이핑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Dojaka는 2020 봄-여름 룩북에서 모델들에게 휴대폰으로 셀카를 찍도록 요청했습니다. 자신의 이미지를 통제해야 합니다. 2020년 가을-겨울을 위해 그녀는 런던 패션 위크에서 Fashion East와 함께 데뷔했으며, 어둡고 중성적인 색조의 해체된 미니 캐미솔 드레스, 서클 브라 톱, 드로스트링 스커트의 자신감 넘치는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이 우아한 조각들은 남자다운 셔츠와 블레이저와 함께 입었습니다. 그녀의 경험으로 인해 O'Dwyer는 친구들의 몸을 라이브 캐스팅하여 착용할 수 있는 조각품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집약적인 과정이며 한 조각을 만드는 데 몇 주가 걸릴 수 있습니다. 젤로 피부를 페인팅하는 것으로 시작하여 굳어지고 점토로 코팅됩니다. 이것은 더 많은 유리 섬유 형태가 만들어지는 상세한 주형이 됩니다. 결과는 각 여성의 모습을 전문적으로 재창조하는 실리콘, 은 및 실크의 융합입니다. 다양한 사이즈의 가슴과 배, 자연스러운 주름이 모두 돋보입니다. "중요한 요소는 코르셋과 속옷을 금형에 삽입하는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개인적으로 란제리를 어떻게 입느냐에 대한 고민에서 비롯된 누드와 에로티시즘이라는 주제를 작품을 통해 탐구하고 있다. 아름답고 관능적인 여성의 몸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저는 또한 30 사이즈까지의 전체 범위에서 짠 조각을 개발하고 싶습니다." O'Dwyer는 아이디어와 이미지가 충분하지 않다고 경고하면서 "표현은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미지는 이제 젊은이들의 정신 건강을 변화시키고 있지만 실제 신체를 염두에 둔 제품으로 이어져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 모든 것이 단지 추세일 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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