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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트(Art) 뉴스

인종차별 없는 패션계!

by 종규 2022. 6.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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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 미디어에서 많은 패션 브랜드는 #Blackout Tuesday에서 Instagram에 검은색 사각형을 게시하고 인종 차별, 차별 및 폭력을 비난하는 긴 캡션을 공유하여 시위대와 빠르게 일치했습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그것을 사지는 않았습니다. 위선이라는 비난이 브랜드를 괴롭혔다 시위가 시작된 이후로. 소셜 미디어에서 논평자들은 이 이야기에 대한 논평을 거부한 고가 상표 Salvatore Ferragamo가 최근 캠페인에서 배우 Tommy Dorfman이 트랜스 모델과 유색인종 모델을 차별한다고 비난했을 때 인종 차별에 맞서 싸우는 동맹이 될 수 있는지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또는 이전 직원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댓글에서 직장 내 인종차별이라는 브랜드를 비난할 때 LA 레이블 개혁이 진정으로 #BlackLivesMatter를 지원할 수 있는지(창업자 Yael Aflalo는 사과하고 CEO직에서 사임했습니다); 또는 Anthropologie가 고객을 인종적으로 프로파일링한다는 비난을 받았을 때 이후 삭제된 Instagram 게시물에서와 같이 "우리의 마음은 현재 사건에서 깨어지고 있습니다"라고 진정으로 주장할 수 있는지 - 브랜드가 거부. 한편, Anna Wintour는 Vogue에서 자신의 자랑스러운 직책에서 물러난다는 소문이 있었습니다. 전직 스태프와 재능 있는 사람들이 잡지에서 인종 차별에 대한 자기 경험을 공유했기 때문입니다. 또한 보그 발행인인 Coné Nast의 대변인은 성명을 통해 "Condé Nast는 의미 있고 지속 가능한 변화를 만드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모든 공석에서 다양한 후보자가 고려될 수 있도록 포괄적인 채용 프로세스를 계속 시행하고 있습니다. " 틴 보그(Teen Vogue) 편집장 린제이 피플스 와그너(Lindsay Peoples Wagner)는 CNN에 보낸 이메일에서 "간단하고 단순하지만 오래 지속되고 지속 가능한 변화를 만들려는 의도는 없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지금 소셜 미디어에서 누구나 BLM 운동에 뛰어들 수 있지만, 집에서, 회사 사무실에서, 인맥과 가진 힘으로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이것은 패션 출판물에 대한 반발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달 초 CNN 조사 에서 Refinery29에서 인종차별과 직장 내 독성에 대한 수많은 주장이 밝혀졌습니다. 이러한 비난에 대해 6월 8일 사임한 공동 창립자이자 편집장인 크리스틴 바베리히(Christene Barberich)는 성명을 통해 "내 목표는 항상 대의원 간 격차를 줄이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이었으며 그것이 전 세계적으로 반영된다고 믿는다. Refinery29의 페이지입니다." Vogue US의 예술 감독이자 편집장이자 글로벌 콘텐츠 고문인 공식 직함을 가진 Wintour는 6월 5일 직원들에게 내부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CNN이 본 메모에서 그녀는 "모든 책임이 " 그녀의 감시 아래 번성했던 인종차별에 대해: "보그가 흑인 편집자, 작가, 사진작가, 디자이너 및 기타 제작자를 향상시키고 공간을 제공하기에 충분한 방법을 찾지 못했다는 것을 압니다. 우리도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상처를 주거나 참을 수 없다"고 적었다. 볼든은 전화 인터뷰에서 "내 초점은 패션이 아니라 생명을 잃는 것과 (대면하는) 흑인들의 불의에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하지만 특정 순간에 내 피드를 가로질러 가는 것을 보았을 때 분노가 솟구쳤습니다. 농담처럼 느껴졌습니다. 진정성이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 순간에, 당신은 무엇을 더 의지해야합니까? (Henson)은 그들이 원하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오스카상 후보)와 함께하는 언론이 있고, 주요 보도가 있고, 그녀가 발표하고, 그녀가 수상했습니다. 골든 글로브... 그녀는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영화에 출연했지만, 그들은 거절했습니다." 할리우드 스타일리스트 제이슨 이 인스타그램 에 올린 반응 은 "셀린느는 모든 형태의 차별, 억압, 인종차별에 반대합니다. 내일의 세계는 모든 사람에게 평등 없이는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BlackLivesMatter"라는 캡션이 포함된 검은색 사각형입니다. Taraji P. Henson, Ava DuVernay 및 Serena Williams를 포함한 유명인 고객의 Bolden은 스크롤을 일시 중지합니다. 나중에 업계 감시자 계정 Diet Prada 에 의해 수집된 날카로운 논평 에서 Bolden은 이 이야기에 대한 논평을 거부한 브랜드가 백인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일하지 않는 한 흑인 유명인에게 레드 카펫을 입히지 않았다고 비난했습니다. 스타일리스트로서 볼든은 종종 하이 패션 브랜드에 의해 소외감을 느낀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2017년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헨슨에게 드레스를 입힐 디자이너를 찾기 위해 애썼다고 회상합니다. 그녀의 영화 "히든 피겨스(Hidden Figures)"가 최우수 작품상을 포함하여 3개의 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Bolden은 "이것은 아무도 들어본 적이 없는 옷을 입히는 재능을 보았던 것과 똑같은 브랜드이며 모두 백인 소녀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People Wagner는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은 사람들과 브랜드가 이야기를 하지 않는 것에 지친 나 같은 사람들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이 순간을 포착하고 문제에 관심이 있다고 말하는 것은 매우 쉽지만, 사람들은 실제 시스템 변경 없이 수년 동안 그렇게 해왔고, 그것이 지금 브랜드에 요구되는 것입니다." "나는 흑인이 여기에서 사업을 하고 (이 업계에서) 살아남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정서적 혼란에 백인 사람이 관련될 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흑인들이 우리가 같은 자원을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는 패션 부문, 우리는 평등하고 우리는 똑같이 대우받고 있습니다." 오늘날 가장 유명한 흑인 모델 중 한 명인 모델 Adesuwa Aighewi 가 말했습니다. BET.com의 스타일 디렉터인 Danielle Prescod는 브랜드가 Floyd의 죽음 이후 갑자기 인종차별에 반대하는 목소리를 내는 것을 보고 놀라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이 운동만큼 빠르게 움직이고 있는 것이 소셜 미디어를 통해 이루어졌다면 사람들이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면 너무 눈부셨을 것"이라고 말했다. 인종 문제를 다루는 데 있어 패션 업계가 비틀거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 문화적 전유, 세간의 이목을 끄는 인종차별적 실수, 활주로 다양성의 부족은 다년생의 화두이며 최근 다양성과 포용성 고용의 물결로 이어집니다. Peoples Wagner는 주요 패션 잡지(영국 보그의 Edward Enninful, Harper's Bazaar의 새로 임명된 편집자, Samira Nasr 와 함께 다음 달 공식적으로 공식 출범할 예정)의 주요 패션 잡지를 이끄는 몇 안 되는 흑인 편집자 중 한 명이며, 유럽 ​​패션 하우스의 키. 런웨이를 걷고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럭셔리 브랜드의 캠페인에 앞장섰고 2020년 4월 보그 표지에 등장한 Aighewi는 자신의 "전체 경력"을 업계의 최근(아직 제한적이지만) 노력의 일부로 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수년간의 비판 끝에 잡지와 런웨이에서 모델 다양성을 높였습니다. "말 그대로 내가 한 모든 것은 내 인종의 얼굴이자 다양성의 상징이었습니다. 나는 12월에 American Vogue의 표지를 촬영했지만 아직까지 나를 자랑스럽게 내세운 회사는 본 적이 없습니다. Black Lives Matter에 대한 의미 있는 대화" Hardison은 Gucci를 패션에서 표현의 부족을 해결하기 위해 유망한 조치를 취하는 브랜드의 예로 지적합니다. 2019년, 둔감한 디자인 에 대한 반발에 직면 하고 Black 디자이너 Dapper Dan의 디자인을 채택한 이탈리아 브랜드는 Changemakers Impact Fund를 출시했습니다. 지난 10월, 이 기금은 "다양하고 뛰어난 젊은이들이 패션 산업 전반에 걸쳐 기회와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하기 위해 150만 달러의 다양성 장학금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6월 3일에 회사에서 기부 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NAACP, Campaign Zero(경찰의 만행을 종식시키기 위해 일하는 비영리 단체) 및 Colin Kaepernick의 Know Your Rights Camp에 지원합니다. 구찌는 또한 6월 4일 "직원들이 애도의 날을 보내고, 목숨을 잃은 이들을 기리며, 해결책의 일부가 되기 위해 다시 헌신할 수 있도록" 미국 사업을 일시 중단했다. "이 회사들은 충분히 오랫동안 존재해 왔습니다. 흑인들이 패션 산업에 대해 불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이것은 최초의 혁명도 아닙니다. 무언가를 제공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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