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디자이너 Rick Owens는 그의 오랜 경력에서 많은 칭호를 받았습니다. 안티히어로, 고를, 패션의 "어둠의 왕자". 그는 주로 누아르, 회색 및 얼음 색조의 작품에 대한 성향, 속옷에 오각형 모티프를 배치하거나 가구에 엘크 뿔을 배치하는 경향, 전반적인 미학 때문에 그렇게 분류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이에 동의할 것입니다. - 엄청나게 반체제적임. 그와 Lam이 대부분 소유하고 있는 그의 레이블은 성공 사례입니다. 그의 주요 컬렉션, 그의 보급 라인, 가구 컬렉션, 브랜드 파트너십 등 덕분에 연간 수억 달러의 수익을 올릴 수 있었습니다... 그는 미국 패션 디자이너 협회(Council of Fashion Designers of America)의 평생 공로상(Lifetime Achievement Award)을 포함하여 수많은 상을 받았으며 많은 사람에게 약간의 다크호스로 남아 있음에도 불구하고 업계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Lil Uzi Vert, Kim Kardashian, Rihanna, Ti mothée Chalamet 과 같은 스타들의 사랑을 받는 유명인사가 되었으며 최근 멧 갈라 룩에 Rick Owens를 추가했습니다. 이틀 전 팔레 드 도쿄(Palais de Tokyo) 꼭대기에서 앉은 인터뷰에서 그는 "알겠습니다. 누군가를 범주화하는 것은 쉽습니다. 저도 빨리 요약합니다. 고트족이라고 불리는 것이 최악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파리 패션위크에서 열린 그의 2022 봄-여름 컬렉션. "그것은 이렇습니다: 아주 깨끗한 것을 찾을 수 있고 삶에 실제로 존재하는 불편함과 공포를 부인할 수 있는 디즈니 월드가 있습니다. 그리고 저와 같은 사람을 찾을 수 있는 비 디즈니 월드가 있습니다. 그런 것들을 어떻게 받아들일지,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 알아내려고 해요. 인정할 때, 죽음을 다룰 때, 위협을 다룰 때, 네, 디즈니에 비하면 어둡습니다. 괜찮아요. ." 무엇보다도, 11월에 60세가 되는 Owens는 오늘날 작업하는 가장 필터링되지 않은 디자이너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특히 많은 명품 브랜드가 엄격하게 순찰을 받는 기업 승인 프로세스와 안전 정지 대상이 되는 경우에는 드문 특성입니다. 그의 정직함은 신선합니다. "나는 폭탄선언을 좋아하지만 항상 분노가 있었습니다. 저는 보수적이고 냉정한 마을에서 자랐고 그것은 저를 분노로 가득 채웠습니다."라고 Owens는 말합니다. "나는 여전히 그 분노에 휘둘리고 있다. 이것이 나의 복수다. 나는 여전히 복수하고 있다. 나는 여전히 복수심에 불타는 전갈자리다." "제가 항상 하려고 하는 것은 제 작품에 감독을 도입하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사실 나는 평생 동안 우리가 이 세상에서 볼 수 있는 매우 엄격한 미학에 대한 대안을 제시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고수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선을 흐리려고 노력합니다. 그리고 전투적인 방식이 아니라 '당신이 익숙했던 표준에 대한 대안으로 이것을 제안합니다'라는 식으로 말입니다. 자신감과 어느 정도의 감각과 대담함으로 우리만의 아름다움을 확립했다고 생각합니다. 더 똑똑한 아름다움입니다." 후자의 경우 특히 두 가지가 두드러집니다. 하나는 Owens가 2014년 봄-여름 컬렉션을 선보이기 위해 전통적인 모델 대신 미국 여학생 클럽의 스텝 팀을 고용한 2013년 9월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이 쇼는 센세이션을 일으켰고, 주목할만한 것은 패션 산업이 인종적 다양성과 크기 포괄성을 높이기 위해 시스템 전반에 걸쳐 추진하기 몇 년 전에 일어났다는 것입니다. 그해 여름, 예술가이자 조각가인 Thomas Houseago의 작품 전시회가 현장에서 열렸습니다. 그런 조각 중 하나가 Owens의 세트 한가운데에 설치되었습니다. 디자이너는 아이디어를 외삽하고 Houseago의 로스앤젤레스 스튜디오에서 점토를 가져와 파리의 진흙과 혼합하고 준비의 일부로 포함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낭비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Rick Owens 쇼에서 루브르 박물관까지 갔을 때 로스앤젤레스에서 가져온 찰흙으로 학생들이 독창적으로 사용했습니다."라고 Owens는 말합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좋았다. 나는 그것이 [과도한 런웨이 쇼]에 대한 훌륭한 해결책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또한 그는 항상 그렇듯이 더 큰 질문과 씨름하고 있습니다. "[팬데믹 이후 쇼가 다시 시작되면서] 모두가 유연해지고 싶어할 것입니다. 모두가 자신이 그 어느 때보다 강하고, 더 강하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어할 것입니다.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합니다. 조금 끔찍하지만 이해합니다. 그래서 지금 제 머리가 그 위치에 있습니다. 제 생각에 아무도 겸손을 보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아무도 겸손한 교훈을 보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우리가 완전한 힘으로 돌아가라." 그런 다음 그는 장난스럽게 웃으며 결론을 내립니다. "사람들은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라고 상상하고 싶어하고 우리가 모든 것을 통제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하나는 2019년, 이번에는 또 다른 런웨이 쇼와 관련이 있습니다. Owens는 Palais de Tokyo에서 발표한 이력이 있으며 장소의 큰 규모는 정기적으로 창의적인 공간 채우기를 요구합니다. 'Fogachine'이라는 제목의 2022년 봄-여름 시즌에는 다양한 Owens 서명이 등장했습니다. 눈에 띄는 룩에는 거의 없는 바디 슈트와 부목과 같은 파이썬 부츠 위에 딥 염색된 길쭉한 쉬어 탑, 무지개 빛깔의 까마귀 깃털로 수 놓은 부풀어 오르는 거의 카프탄 같은 튤 드레스가 포함되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컬렉션은 자신감과 일종의 우아하면서도 위협적인 에너지로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그것은 일종의 충전된 귀향이었지만 Owens는 자신의 작업에 너무 많은 특정 감정을 할당하지 않습니다. 전자와 관련하여 2015년 6월 오웬스 쇼에 참석한 한 모델이 "제발 앙겔라 메르켈 총리를 죽이지 마세요"라고 적힌 푯말을 들고 있었습니다. 그것이 내부 업무인지, 홍보를 위한 폭력적인 스턴트인지에 대한 약간의 추측이 있었습니다(Owens는 이에 대한 사전 지식이 없음). 패션이 우울함과 기쁨 사이의 줄다리기처럼 번성할 수 있다는 Owens의 균형 잡힌 접근 방식은 논란과 진정으로 빛나는 획에 대한 그의 기록에도 반영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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