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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트(Art) 뉴스

기네스 팰트로 레드벨벳 수트

by 종규 2022. 7.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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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wyneth Paltrow가 단추가 없는 파란색 셔츠 위에 고급스러운 빨간 벨벳 양복을 입고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에서 나타났을 때, 그녀의 금발 머리를 귀 뒤로 넘기는 것을 기억하십니까?
1996년이었고 Paltrow의 스타는 확고하게 상승했습니다. 같은 해, 당시 23세였던 그는 "Emma"에 출연하여 제인 오스틴의 방해하는 주인공을 vim으로 연기했습니다(뉴욕 타임스는 그녀를 "빛나는... 우아하고 귀족적인 재치로 영화를 미끄러지듯 미끄러지듯이" 묘사했습니다. 어린 캐서린 헵번을 떠올려 보세요."). 다음 몇 년 동안 그녀는 "재능 있는 리플리 씨"와 "사랑에 빠진 셰익스피어"를 포함한 주요 박스 오피스 히트작에 출연했으며, 후자는 1999년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비롯한 많은 상을 받았습니다...
그 후 20년 동안 그녀가 오스카상을 받기 위해 입었던 베이비핑크색 랄프 로렌 가운은 많은 사람을 매료시켰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빨간색 벨벳 수트가 같은 주목을 받은 것은 최근의 일이다. 관능적이고 촉각적이며 루비 레드인 이 수트는 1996년 구찌의 가을-겨울 패션쇼에서 나온 것입니다. 1990년 이탈리아 브랜드에 합류한 톰 포드( Tom Ford )가 디자인한 이 제품 은 플로리다 모델 트리시 고프(Trish Goff)기 벨벳 스카프와 함께 처음 착용했다. 호화로운 거대 기업이 된 많은 가족 기업과 마찬가지로 구찌도 1920년대 가죽 제품 회사로 출발했습니다. 처음에는 안장과 승마 액세서리를 판매한 후 수하물과 결국에는 핸드백으로 초점을 돌렸습니다. 그러나 포드가 합류할 무렵에는 재정적 파탄의 위기에 놓였습니다.
Bergdorf Goodman의 전 사장인 Dawn Mezzo는 브랜드의 운명을 바꾸는 일을 맡았습니다. 그러나 레이블의 르네상스를 주도한 것은 텍사스에서 태어난 그녀의 신병이었습니다.
처음에 여성 기성복을 돌봐 달라는 요청받은 Ford는 Mezzo가 떠난 후 1994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되었습니다. 브랜드를 완전히 장악한 그는 헤리티지 레이블에 대한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날렵하고 부끄럽지 않게 도발적인 브랜드였습니다. 건축가로서 훈련받은 후 페리 엘리스에서 이를 잘랐던 포드는 2004년까지 구찌에서 최고위직을 유지했습니다. 그는 Halton 시대의 Studio 54 세계에서 그의 모델을 보석으로 장식한 실크로 만들어 그의 쾌락주의적 영감을 많이 받았습니다. 블라우스와 벨벳 플레어. 그는 의류의 에로틱한 잠재력을 분명히 했습니다. 그는 악명 높은 구찌 캠페인(2003년에 브랜드의 "G" 로고가 그녀의 음모에 면도 된 모델을 등장시킨 광고 포함) 시리즈를 통해 계속해서 추진해 왔습니다. 패션계에서 그의 재임 기간은 신선한 공기와도 같았습니다.
영국 평론가 Susannah Frankel은 1999년 인디펜던트 신문에서 "다른 어떤 디자이너보다도 톰 포드는 20세기의 마지막 해를 장식한 사람으로 역사에 기록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섹시하고 날카로운 매력을 지닌 구찌 레이블은 완벽한 밀레니엄 시대의 끝자락을 의미합니다." 부흥의 한가운데에 있는 이 시대의 패션과 함께, 소셜 미디어는 현재 가장 화려한 기수들의 모습을 재방문하고 있습니다. 화려하게 매너 있는 Julia Roberts부터 Versace 드레스를 입은 Liz Hurley에 이르기까지 .
@tomfordforgucci 와 같은 Instagram 계정 순간입니다. 포드가 1999년부터 2004년까지 이끌었던 구찌와 이브 생로랑에서 재임 기간의 시각적 역사를 탐구하는 이 회고록 계정은 대담한 관능에 굶주린 새로운 청중에게 그의 패션 사설과 패션쇼 룩을 소개했습니다.
Paltrow는 신선한 파티 스냅과 90년대 빨간색 카펫 출연이 이제 소셜 미디어에 넘쳐나는 다양한 스타 중 한 명입니다. 그 결과, 그녀의 VMA 빨간색 슈트는 이제 점점 더 탐나는 아이템이 되었으며, 최근 럭셔리 재판매 사이트 1stDibs 에서 $8,000 이상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구찌의 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e)는 4월에 구찌의 1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원래의 벨벳 스카프를 가죽과 은색 바다 체인으로 교체했지만 거의 완벽에 가까운 수트를 런웨이에 보냈습니다. 그 시대의 패션과 그것을 입었던 여성들에 대한 관심이 되살아난 이유를 진단하고 시도하는 것은 유혹적입니다. 아마도 그것은 우리가 지금 순진한 시대로 보는 것을 구현하는 것 같습니다. 9/11 이전, 대체로 인터넷 이전의 10년은 우리의 것과는 거리가 먼 것처럼 보이지만 완전히 역사의 영역으로 빠져들지 않을 만큼 아주 가깝습니다. 아니면 과거에 디자인이 더 흥미롭고 대담했다는 잔소리에 사로잡혔을 수도 있습니다. 특히 유행병이 유행하면서 시대와 스타일에 대한 이해를 방해한 경우입니다. (예리한 테일러 링과 포드의 "단단한 매력"은 스웨터 팬츠를 입은 지 1년이 지나면 더욱더 매력적입니다)
그러나 이유와 관계없이 Paltrow의 슈트는 패션의 모든 것이 부활하여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결국, 1990년대를 위한 새로운 것을 창조하기 위해 70년대를 약탈한 것은 포드였습니다. 앞으로 어떤 디자인의 패션으로 약탈할지 기대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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