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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적 대유행과 전례 없는 정치적, 사회적, 환경적 위기를 배경으로, 미국의 문화는 최근 몇 년 동안 비범한 세력에 의해 좌우되었습니다.
그 결과 미국에서 가장 큰 창조 부문(의류와 신발의 가치가 2019년 미국에서 1조 9천억 달러로 평가됨)이자 가장 강력한 표현 수단 중 하나인 패션 산업이 재고해야만 했습니다. 예를 들어 Black Lives Matter 운동이 부활하는 동안 패션은 다양성과 엘리트 문화의 부족에 대한 불편한 질문에 직면했습니다. 사회 및 정치 문제에 대한 침묵이 공모의 한 형태로 점점 더 많이 인식되면서 많은 미국 패션 디자이너들도 노골적인 운동가가 되었습니다. 그동안 지속 가능성은 거의 모든 패션 비즈니스에서 의제에 올라갔습니다.
이 모든 것이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의 의상 연구소에서 열리는 새로운 블록버스터 전시회 "In America: A Lexicon of Fashion"을 특히 시기적절하게 느끼게 합니다. 9월 18일에 개막하고 전통과 마찬가지로 월요일 저녁의 화려한 Met Gala와 함께 시작된 이 쇼는 업계 전반에 걸친 성찰의 순간에 중요한 질문을 던집니다. 오늘날 미국 패션은 무엇입니까? 물론 업계는 코로나19가 의류를 만들고 전시하고 판매하는 능력에 미치는 영향과 씨름하고 있다. 그러나 디자이너와 레이블도 덜 유형적인 복잡성에 적응하고 있습니다. 업계가 용감한 새 시대를 앞두고 흔들리고 있다는 인식이 커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여전히 매우 많이 정의되는 것입니다.
1995년부터 멧 갈라의 의장을 맡아온 윈투어는 이메일을 통해 "미국 패션은 풍요, 기쁨, 창의성을 축하하는 축제다. 그것은 변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다양한 렌즈를 통해 볼 수 있듯이 우리는 모두 살고 있습니다." 세인트 마크 교회인 더 보 원리에서 열린 인디 레이블 이미테이션 오브 크라 이스트(Imitation of Christ)의 쇼에서 거의 80명의 출연자가 못한 사람들)이 포즈를 취하고 묶여 있지 않은 춤을 추었습니다. 업사이클링 의류. 쇼의 안무 부분이 끝난 후 일부 모델은 풍선 줄을 잡고 거리로 뛰쳐나와 행인을 즉석 퍼레이드에 초대했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2019년에 "누가 미국인이 됩니까?"라고 적힌 띠에 런웨이 모델을 넣은 것으로 유명한 네팔계 미국인 디자이너 Prabal Gurung이 있습니다. -- 그의 최신 컬렉션 "American Girl"에서 다른 질문을 던졌습니다. 누가 여자가 됩니까? 오랫동안 미국 디자이너 Jeremy Scott의 이끄는 이탈리아 브랜드 Moschino에서 흑인 트랜스젠더이자 장애인 모델인 Aaron Philip이 패션 위크 런웨이에 데뷔했습니다. 쇼가 끝난 후 그녀는 Instagram에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나는 이것이 더 많은 시작이 되길 바라며, 같은 수준의 더 많은 글로벌 브랜드가 시사회에 장애인 존재와 재능을 포함하고 정상화하기 위해 진정으로 노력할 수 있도록 영감을 주고 힘을 실어주기를 바랍니다." 전날 콜리나 스트라다(Collin Strada)의 쇼에서 어른과 어린이들은 로스앤젤레스의 베네치아 해변을 거닐며 어울리지 않는 밝은 사이키델릭 프린트에 흠뻑 젖어 손을 잡고 걸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쇼 노트에서 "미국은 항상 여성이었습니다. 하지만 항상 아름답게 대우받은 것은 아닙니다. 이 나라에서 가장 필수적인 사람이 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여성이란 무엇입니까? 미국인이란 무엇입니까? 누가 모든 것을 가질 수 있습니까? 아니면 아무것도 얻지 못합니까?" "전통적으로 '운동복'은 미국 패션의 주요 핵심 중 하나였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운동복의 정의가 확장되어 그 어느 때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포함하게 된 것 같습니다." Scott의 디자인은 "In America: A Lexicon of Fashion"에서 전시되는 100개 정도의 앙상블 중 하나입니다. 타지 힐피거(Tommy Hilfiger), 랄프 로렌(Ralph Lauren), 고 할스텐(Halton)과 같은 다른 미국 헤비급의 작품도 선보일 예정이지만, 쇼는 기존 이름을 넘어 라이베리아계 미국인 디자이너 Tel far Clemens를 포함하여 미국 패션의 가장 영리한 독립 재능을 조명하기 위해 확장됩니다. 젠더 바이너리에서 런웨이 쇼 형식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패션 규범. (일각에서는 "The Bushwick Birk in"이라는 별명을 가진 그의 토트백은 영구적으로 매진되었습니다) McCharen-Tran은 이메일을 통해 CNN Style에 "10년 전에는 상황이 너무 달랐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플러스 사이즈 모델, 트랜스 모델, 심지어 유색 모델까지 찾는 데 큰 노력과 의도가 필요했습니다. 이제 런웨이 캐스트에서 기대할 수 있는 최소한의 것입니다. 그래어합니다!" 뉴욕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주최된 그의 재봉 쇼는 미국 최초의 흑인 여성 자수성가 백만장자로 여겨지는 뷰티 기업가인 Madam CJ Walker의 전 자택에서 진행되었습니다. Jean-Raymond의 디자인은 대형 땅콩버터 항아리에서 휴대폰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참조하는 대담한 실루엣으로 역사적 창조물을 기념하는 흑인 미국인 발명가와 기업가에 대한 찬사였습니다. 의상 연구소의 사명 중 일부는 전시회의 보도 자료에 따르면 "현대 패션 용어를 확립하는 것"입니다. 미국의 아이콘인 Tommy Hilfiger는 이메일을 통해 "새로운 어휘가 개인적 차원에서 당신과 진정으로 연결되는 패션을 나타낼 것이라고 믿습니다. 저는 소비자, 브랜드 및 문화가 보다 사려 깊은 방식으로 결합하는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의도적인 방법"이라고 말했다. Win tour는 "디자이너는 전례 없이 독립적이며 자신만의 관점, 감성 및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함께 하면 커뮤니티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흥미진진한 커뮤니티입니다. 이 커뮤니티는 포괄적이고 지속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멘토링과 연결에 대한 의도를 가지고 있으며 중요한 대화를 진전시키기로 결정했습니다."
그 결과 미국에서 가장 큰 창조 부문(의류와 신발의 가치가 2019년 미국에서 1조 9천억 달러로 평가됨)이자 가장 강력한 표현 수단 중 하나인 패션 산업이 재고해야만 했습니다. 예를 들어 Black Lives Matter 운동이 부활하는 동안 패션은 다양성과 엘리트 문화의 부족에 대한 불편한 질문에 직면했습니다. 사회 및 정치 문제에 대한 침묵이 공모의 한 형태로 점점 더 많이 인식되면서 많은 미국 패션 디자이너들도 노골적인 운동가가 되었습니다. 그동안 지속 가능성은 거의 모든 패션 비즈니스에서 의제에 올라갔습니다.
이 모든 것이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의 의상 연구소에서 열리는 새로운 블록버스터 전시회 "In America: A Lexicon of Fashion"을 특히 시기적절하게 느끼게 합니다. 9월 18일에 개막하고 전통과 마찬가지로 월요일 저녁의 화려한 Met Gala와 함께 시작된 이 쇼는 업계 전반에 걸친 성찰의 순간에 중요한 질문을 던집니다. 오늘날 미국 패션은 무엇입니까? 물론 업계는 코로나19가 의류를 만들고 전시하고 판매하는 능력에 미치는 영향과 씨름하고 있다. 그러나 디자이너와 레이블도 덜 유형적인 복잡성에 적응하고 있습니다. 업계가 용감한 새 시대를 앞두고 흔들리고 있다는 인식이 커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여전히 매우 많이 정의되는 것입니다.
1995년부터 멧 갈라의 의장을 맡아온 윈투어는 이메일을 통해 "미국 패션은 풍요, 기쁨, 창의성을 축하하는 축제다. 그것은 변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다양한 렌즈를 통해 볼 수 있듯이 우리는 모두 살고 있습니다." 세인트 마크 교회인 더 보 원리에서 열린 인디 레이블 이미테이션 오브 크라 이스트(Imitation of Christ)의 쇼에서 거의 80명의 출연자가 못한 사람들)이 포즈를 취하고 묶여 있지 않은 춤을 추었습니다. 업사이클링 의류. 쇼의 안무 부분이 끝난 후 일부 모델은 풍선 줄을 잡고 거리로 뛰쳐나와 행인을 즉석 퍼레이드에 초대했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2019년에 "누가 미국인이 됩니까?"라고 적힌 띠에 런웨이 모델을 넣은 것으로 유명한 네팔계 미국인 디자이너 Prabal Gurung이 있습니다. -- 그의 최신 컬렉션 "American Girl"에서 다른 질문을 던졌습니다. 누가 여자가 됩니까? 오랫동안 미국 디자이너 Jeremy Scott의 이끄는 이탈리아 브랜드 Moschino에서 흑인 트랜스젠더이자 장애인 모델인 Aaron Philip이 패션 위크 런웨이에 데뷔했습니다. 쇼가 끝난 후 그녀는 Instagram에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나는 이것이 더 많은 시작이 되길 바라며, 같은 수준의 더 많은 글로벌 브랜드가 시사회에 장애인 존재와 재능을 포함하고 정상화하기 위해 진정으로 노력할 수 있도록 영감을 주고 힘을 실어주기를 바랍니다." 전날 콜리나 스트라다(Collin Strada)의 쇼에서 어른과 어린이들은 로스앤젤레스의 베네치아 해변을 거닐며 어울리지 않는 밝은 사이키델릭 프린트에 흠뻑 젖어 손을 잡고 걸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쇼 노트에서 "미국은 항상 여성이었습니다. 하지만 항상 아름답게 대우받은 것은 아닙니다. 이 나라에서 가장 필수적인 사람이 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여성이란 무엇입니까? 미국인이란 무엇입니까? 누가 모든 것을 가질 수 있습니까? 아니면 아무것도 얻지 못합니까?" "전통적으로 '운동복'은 미국 패션의 주요 핵심 중 하나였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운동복의 정의가 확장되어 그 어느 때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포함하게 된 것 같습니다." Scott의 디자인은 "In America: A Lexicon of Fashion"에서 전시되는 100개 정도의 앙상블 중 하나입니다. 타지 힐피거(Tommy Hilfiger), 랄프 로렌(Ralph Lauren), 고 할스텐(Halton)과 같은 다른 미국 헤비급의 작품도 선보일 예정이지만, 쇼는 기존 이름을 넘어 라이베리아계 미국인 디자이너 Tel far Clemens를 포함하여 미국 패션의 가장 영리한 독립 재능을 조명하기 위해 확장됩니다. 젠더 바이너리에서 런웨이 쇼 형식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패션 규범. (일각에서는 "The Bushwick Birk in"이라는 별명을 가진 그의 토트백은 영구적으로 매진되었습니다) McCharen-Tran은 이메일을 통해 CNN Style에 "10년 전에는 상황이 너무 달랐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플러스 사이즈 모델, 트랜스 모델, 심지어 유색 모델까지 찾는 데 큰 노력과 의도가 필요했습니다. 이제 런웨이 캐스트에서 기대할 수 있는 최소한의 것입니다. 그래어합니다!" 뉴욕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주최된 그의 재봉 쇼는 미국 최초의 흑인 여성 자수성가 백만장자로 여겨지는 뷰티 기업가인 Madam CJ Walker의 전 자택에서 진행되었습니다. Jean-Raymond의 디자인은 대형 땅콩버터 항아리에서 휴대폰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참조하는 대담한 실루엣으로 역사적 창조물을 기념하는 흑인 미국인 발명가와 기업가에 대한 찬사였습니다. 의상 연구소의 사명 중 일부는 전시회의 보도 자료에 따르면 "현대 패션 용어를 확립하는 것"입니다. 미국의 아이콘인 Tommy Hilfiger는 이메일을 통해 "새로운 어휘가 개인적 차원에서 당신과 진정으로 연결되는 패션을 나타낼 것이라고 믿습니다. 저는 소비자, 브랜드 및 문화가 보다 사려 깊은 방식으로 결합하는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의도적인 방법"이라고 말했다. Win tour는 "디자이너는 전례 없이 독립적이며 자신만의 관점, 감성 및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함께 하면 커뮤니티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흥미진진한 커뮤니티입니다. 이 커뮤니티는 포괄적이고 지속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멘토링과 연결에 대한 의도를 가지고 있으며 중요한 대화를 진전시키기로 결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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