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계의 가장 큰 밤에 등장한 것은 퀼트를 가족 가보에서 고급 제품으로 변화시키는 공예의 현대적 부흥을 보여주는 가장 최근의 예일 뿐입니다. 라벨이 환경적 자격의 증거로 용도 변경 패브릭으로 바뀌면서 주요 런웨이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겨울 컬렉션에 등장했습니다.
Quilt folk 잡지의 전 편집장인 Mary Fons와 같은 평생 퀼트 애호가에게 주류가 되는 것을 보는 것은 흥미진진합니다. 그녀는 이메일을 통해 "사실 이불은 멋지다.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다"고 말했다. "레드 카펫에서 그들을 볼 때 그것은 그것을 강화하고 필터로서 우리는 그것을 위해 있습니다."A$AP Rocky가 9월에 Met Gala에 도착했을 때 그는 다른 사람들이 거의 할 수 없는 일을 처리했습니다. 바로 레드 카펫에서 Rihanna와 일대일로 참여하는 것이었습니다.
그의 스타일 아이콘 파트너는 평소와 같이 밤에 가장 잘 입는 사람 중 하나였습니다. 그러나 래퍼는 자신만의 패션 스테이트 먼 트고 주목받았습니다.
이 작품은 디자이너 Eli Russell Linnet과 퀼트 Zak Foster가 맞춤 제작했으며 캘리포니아 중고품 매장에서 발견한 담요를 기반으로 했습니다. 한 여성은 나중에 자기 증조할머니가 손으로 바느질한 이불의 원본을 확인하고 그 이미지를 Instagram에 게시했습니다. 이 브랜드의 설립자인 Tristan Detwiler는 자신의 오래된 아기 이불을 재킷으로 바꾸면서 처음으로 퀼트 업사이클링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고 화상 통화를 통해 말했습니다. 그는 나중에 퀼트 제작자 Claire McKarns(현재 80세)를 만났고, 그를 그녀의 창고로 데려갔고 그녀는 "손으로 선별한 수백 개의 퀼트"로 가득 차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녀는 나중에 Detwiler가 더 베테랑 퀼트 제작자와 연결되는 공예 그룹에 대한 초대를 확장했습니다.
개별 직물에 대한 이야기는 Detwiler의 창의적인 접근 방식의 핵심입니다. Detwiler는 1800년대에 자기 증조할머니가 손바느질로 손바느질한 태양 무늬 코트를 포함하여 여러 세대에 걸쳐 전해지는 다양한 다른 제품을 업사이클링하는 것을 봅니다... 그의 의복에는 그들의 역사를 설명하는 라벨이 붙어 있습니다. 그는 "그 안에 담긴 가족과 세대, 역사의 에너지는 분명히 감정을 활성화한다"고 말했다. Fons는 퀼트를 미국 역사 전반에 걸쳐 모든 재정적, 인종적, 종교적 배경을 가진 사람들이 실천하는 "민주주의 예술"로 묘사하면서 퀼트의 뿌리가 깊습니다. 주로 백인 뉴잉글랜드 공예가들이 만든 영어에서 영감을 받은 모자이크 퀼트에서 앨라배마주 Gees Bend의 밝은 색상의 기하학적 디자인까지 지역 스타일도 진화했습니다. 매체는 여성들이 가족을 따뜻하게 유지하기 위해 의복과 사료 자루를 다른 용도로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브랜드를 내보낸 지 2년 반이 지난 지금, 디자이너는 일회용 작품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그중 두 작품은 현재 Met Costume Institute의 전시회 "In America: A Lexicon of Fashion"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미국의 패션 역사를 탐구하는 이 쇼에서는 Detwiler가 McKearns가 그에게 선물한 19세기 퀼트로 만든 재킷과 바지 앙상블을 선보입니다. 이번 전시회에서 12개의 퀼트 작품 중 하나인 이 작품은 1980년대 골동품 직물로 꿰매어진 랄프로렌 패치워크 의상 옆에 서 있습니다.
Fons는 퀼트 트렌드가 "약 30년마다" 다시 등장한다고 덧붙이며 "Adolfo는 60년대 후반에, Ralph Lauren은 80년대에, 그리고 Calvin Klein과 Emily Bode와 같은 디자이너는 2017년경에 다시 시작했습니다...". Norma Kama li 및 Moschino와 같은 럭셔리 주류는 최근 컬렉션에 퀼트 디테일을 통합했지만 같은 인디 브랜드는 이 기법을 작업의 기초로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업사이클링된 퀼트는 캘리포니아 레이블의 서핑웨어 컬렉션에서 두드러지게 나타납니다. 1870년 펜실베이니아에서 손으로 만든 이불로 만든 오버 셔츠 한 벌의 가격은 $2,250입니다. 민권 운동가인 제시 잭슨 목사는 1984년 민주당 전당대회의 유명한 연설에서 이 기술을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이는 그가 1988년 그의 유명한 "패치워크 퀼트(patchwork quilt)" 연설에서 다시 언급한 은유입니다. 조각, 다양한 색상, 다양한 크기, 모두 하나의 실로 짜여 있습니다." 이 인용문은 코스튬 인스티튜트 전시회를 시작하며 보조 큐레이터 Amanda Garfinkel은 "포용성과 다양성에 대한 강조"와 일치한다고 말했습니다. Garfinkel은 사람들이 누비이불로 덮인 전시물에 "감정적으로 반응"한다고 덧붙였습니다. "개인적이고 역사적인 이야기가 담겨 있기 때문입니다.". 아이러니하게도 골동품 퀼트로 패션을 재구성하는 과정에서 미국 디자이너들도 공예품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다고 Fons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미국 역사, 특히 여성과 소외된 지역 사회의 역사를 잃어버릴 위험이 크다"며 "이들은 미국 역사상 가장 많은 퀼트를 만든 사람들이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오늘날에는 전통적인 손바느질 기술도 훨씬 덜 일반적입니다. 이불은 일반적으로 장식용 앞면 조각과 천 뒷면 사이에 안 쏨 층을 끼우기 전에 손으로 또는 기계로 천 조각을 함께 패치 작업하여 만듭니다(따뜻함을 위한 독특한 부기와 단열재 제공). 그러나 x축과 y축 모두에서 재봉할 수 있는 전기 롱함 재봉틀이 최근 수십 년 동안 공예를 근본적으로 변화시켰지만 이제 "손으로 조각하고 손으로 퀼트"를 다시 가져와 " 다시 퀼트 유산과 연결됩니다."라고 Fons는 말했습니다. 여전히 Quilt folk의 편집 고문으로 일하고 있는 Fons는 이 잡지의 평균 독자가 "약 50년"이지만 젊은 세대 사이에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팬데믹이 진행되는 동안 처음 퀼트 제작자와 "봉쇄 기간 다시 찾은"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눴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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