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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트(Art) 뉴스

빅토리아 여왕 부터 카디 비 까지 이어진 이것?!

by 종규 2022. 7.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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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디마지오(Joe DiMaggio)부터 알베르트 아인슈타인(Albert Einstein), 다이애나 왕세자빈(Princess Diana), 빅토리아 베컴(Victoria Beck ham)에 이르기까지 시계 제작자인 파테크 필리프는 오랫동안 유명인의 사랑을 받아 왔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스위스 브랜드의 명성이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바뀌었습니다. Travis Scott는 자신의 "투톤 Patek"에 대해 랩을 했고 Card B(위 사진)는 그녀를 다이아몬드로 " 범람시켰습니다 ." Gucci Man은 그의 "이 비뚤어진 판사가 나에게 책을 던지게 할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Young Thug, Migos 및 Future는 모두 자신의 Patek Philippe 시계를 언급했으며 Lil Uzi Vert 는 시계 제작자와 매우 친밀하여 "Patek" 및 "New Patek"이라는 두 개의 트랙을 발표했습니다. ("내 손목에 새 파테크가 찼다"고 그는 후자에서 "하얀 다이아몬드, 핑크빛이 도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영상 통화를 통해 "파테크 필리프는 항상 가장 유명한 시계 브랜드 중 하나였기 때문에 모두가 이야기하는 시계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힙합에서 명품 레이블을 명명하는 것은 새로운 일이 아닐 수 있지만 2017년에 Patek Phillippe에 대한 서정적 언급이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음악 웹사이트 Genius에 따르면 그 해 Billboard Hot 100의 노래 중 1/3이 이 브랜드를 언급했습니다. 온라인 시계 잡지 Hodinkee 의 콘텐츠 수석 부사장인 Nick Marino에 따르면 이러한 현상은 시계 수집에 대한 관심이 급증한 것과 동시에 발생했습니다 . "힙합은 Run-DMC의 'My Adidas'로 돌아가서 아티스트들이 좋아하는 브랜드를 외치는 길고도 유서 깊은 역사를 가지고 있는데, 시계가 불을 붙인 것은 그렇게 되었습니다. "파테크의 고객으로 자신을 포지셔닝함으로써 래퍼들은 19세기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엘리트의 혈통에 자신을 포지셔닝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힘입니다." 역사와 유산을 품질의 지표로 홍보하는 브랜드로서 Instagram 세대의 지위 상징이 되는 것은 182년의 역사를 지닌 이 회사와 불편한 관계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Marino는 시계 제작자가 브랜드를 눈에 띄게 재배치하지 않았으며 너무 유명해질까 걱정할 필요도 없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방법으로. "래퍼는 똑똑하다"고 덧붙였다. "그들은 지위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 독점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압니다. 래퍼들이 Richard Mille에 대해 이야기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젊고 화려하며 '새로운 돈' 시계 브랜드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래퍼들도 이 시계를 좋아합니다. 그들은 오래된 시계 브랜드를 좋아합니다. 대중문화에서 브랜드의 위치는 1990년대 "Generations" 광고와는 거리가 멀다. 주로 백인 부모와 자녀가 소중한 시계 가보를 통해 유대감을 형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했습니다. 기억에 남는 캠페인은 "파테크 필리프는 실제로 소유한 적이 없습니다. 다음 세대를 위해 돌보는 것뿐입니다."라는 유명한 캐치프레이즈를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는 "이 브랜드는 1839년부터 럭셔리의 상징이었기 때문에 팬에 플래시로 비칠 위험은 없다고 생각한다"며 "힙합에서 스물일곱은 일생 전이었다. , 그리고 사람들은 여전히 ​​이 시계에 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5~8년 전 파테크 필리프 시계는 대부분 나이 든 고객들이 구매했습니다."라고 그녀는 전화로 말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우리가 가진 첫 번째 수집가 클라이언트의 2세대 또는 3세대(아래)의 모든 젊은 세대입니다. "드물게, 시계가 정말 다음 세대로 넘어가는 경우가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세대를 함께 연결하는 브랜드입니다." 파테크 필리프에 대한 유명인의 집착은 세계에서 가장 비싼 시계 제조사로서의 위상을 반영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적어도 경매 기록이 당신의 척도라면 말입니다. 이 브랜드는 1,100만 스위스 프랑 (1,110만 달러) 이 넘는 스테인리스 스틸 레퍼런스 1518과 거의 960만 달러에 판매될 것으로 예상되는 핑크 골드 버전을 포함하여 지금까지 가장 비싼 시계 10개 중 8개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제네바에서 Patek, Capek & Cie(폴란드 공동 창립자 Antoni Norbert Patek이 프랑스인 Adrien Philippe와 파트너 관계를 맺은 후 현재 이름이 채택됨)로 설립된 이 브랜드는 1839년부터 "중단 없이" 시계를 만들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빅토리아 여왕은 워치메이커의 초기 고객은 1851년 런던 만국 박람회에서 사전 와인당 없이 작동하는 세계 최초의 "키리시" 시계 중 하나를 구매했습니다. 지금까지 생산된 가장 복잡한 기계식 시계 중 하나로 여겨지는 Patek Philippe Henry Graves Super complication은 2014년에 2,320만 스위스 프랑 (2 팔리면서 세계에서 가장 비싼 시계가 되었습니다. 이 기록은 5년 후 착용하지 않은 Patek Philippe에 의해 완전히 깨졌습니다. Grandmaster Chime 6300A-010은 제네바의 자선 경매를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으며 3,100만 스위스 프랑 (3 낙찰되었습니다. 최근 Drake는 에메랄드빛의 Patek Philippe Nautilus Reference 5726을 선보였습니다. 이 모델은 고(故) 패션 디자이너 Virgil Abloh 다 맞춤 디자인했으며 Kylie Jenner는 화이트 골드 다이아몬드가 박힌 Nautilus Reference 5719를 신고 있는 모습이 자주 포착되었습니다. 노틸러스도 정기적으로 등장합니다. Instagram에서 미묘한( 거울 셀카를 입은 존 메이어 참조 ) 면에서 그다지 미묘하지 않음( 당시 열지 않은 Patek Philippe 매장 밖에서 기다리고 있는 리얼리티 스타 Scott Di sick 참조)에 이르기까지 "몇시에 오픈 @ 파테크 필리프?"). "모두가 마케팅 전략이라고 생각하지만(대기자 명단은) 짧은 시간에 수요가 증가했기 때문에 실제로 충족할 수 없습니다. 지난 2년 동안 내 시계 서클에서는 노틸러스 또는 Aquanaut"이라고 그녀는 1997년에 출시된 또 다른 인기 제품을 언급했습니다. 시계 제조업체가 생산량을 늘리면 품질이 저하될 수 있으며 이는 브랜드 자체를 위협할 수 있다고 Hodinkee의 Marino는 덧붙였습니다. "엘리트 워치메이커라면 누구나 고객이 기대하는 품질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이 생산한다고 말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제, Patek이 더 많은 시계를 생산하고 이름을 새길 수 있을까요? 그럴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러면 더 이상 Patek이 아닐 것입니다. 제한된 자연과 장인 정신은 처음부터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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